자주묻는질문

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.

뒤로가기
제목

상품이 파손되어 왔어요 / 하자가 있어요

작성자 샐러드마켓(ip:)

작성일 2017-08-10

조회 80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[상품이 파손되어 온 경우]

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샐러드마켓 문의처로 주문자 성함과 파손된 상품의 상태가 보이도록 사진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
재고가 있는 경우 새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나, 재고가 없거나 구매자가 교환을 원하지 않는 경우 환불 해드립니다.


[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]

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샐러드마켓 문의처로 주문자 성함과 상품의 하자가 잘 보이는 사진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
재고가 있는 경우 새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나, 재고가 없거나 구매자가 교환을 원하지 않는 경우 환불 해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고객센터

  • 055-637-9910
  • 월요일~금요일 / 10:00 - 17:00
  • 점심시간 / 12:00 - 13:00
  • 주말 공휴일 휴무

입금계좌

  • 국민103002-04-222008
  • 우리1002-329-515526
  • 농협355-9316-7939-33
  • 카카오뱅크3333-03-2410165
  • 예금주정혜정

  • 신한은행110-570-429214
  • 예금주정혜정(샐러드마켓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