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질문

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.

뒤로가기
제목

회원 정보 수정 /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샐러드마켓(ip:)

작성일 2017-08-10

조회 82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[마이페이지] - [회원 정보] 에서 정보 수정과 탈퇴가 가능합니다.


모바일에서는 회원탈퇴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 PC 쇼핑몰 접속하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.



※회원 탈퇴 주의사항


(1) 회원탈퇴 후 재가입 시 사용된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.

재가입시에는 다른 아이디를 사용해야 합니다.


(2) 네이버, 카카오, 페이스북 및 구글 계정 등과 같이

SNS 로그인 연동 기능으로 가입한 회원은

탈퇴 후 동일한 계정으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.

각각 SNS 채널에서는 해당 고객의 정보를 고유값으로 전달하고

해당 데이터는 DB에 남아 있게 되어 탈퇴 후 동일한 SNS 계정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고객센터

  • 055-637-9910
  • 월요일~금요일 / 10:00 - 17:00
  • 점심시간 / 12:00 - 13:00
  • 주말 공휴일 휴무

입금계좌

  • 국민103002-04-222008
  • 우리1002-329-515526
  • 농협355-9316-7939-33
  • 카카오뱅크3333-03-2410165
  • 예금주정혜정

  • 신한은행110-570-429214
  • 예금주정혜정(샐러드마켓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