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가입 로그인


자주묻는질문

제목

상품이 파손되어 왔어요 / 하자가 있어요

작성자 샐러드마켓(ip:)

작성일 2017-08-10

조회 800

내용

[상품이 파손되어 온 경우]

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샐러드마켓 문의처로 주문자 성함과 파손된 상품의 상태가 보이도록 사진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
재고가 있는 경우 새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나, 재고가 없거나 구매자가 교환을 원하지 않는 경우 환불 해드립니다.


[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]

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샐러드마켓 문의처로 주문자 성함과 상품의 하자가 잘 보이는 사진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
재고가 있는 경우 새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나, 재고가 없거나 구매자가 교환을 원하지 않는 경우 환불 해드립니다.

첨부파일
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