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:)
사무실 이전으로 인해 12월 22일 금요일 임시 휴무를 하게 되었습니다.
휴무일동안 택배, 전화, 카카오톡 등 각종 CS 업무가 모두 중지됩니다:(
해당 기간동안의 문의사항은 샐러드마켓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12월 26일부터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12월 21일 목요일 오후 5시까지 결제해주신 주문은 21일에 당일 발송되며
이후의 주문들은 12월 26일 화요일부터 결제가 빠른 순번대로 발송됩니다.
12/22 ~ 12/25 까지의 주문이 밀려 발송이 늦어질 수도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Q.합배송(묶음배송)으로 받고 싶어요 / 발송 전에 추가로 주문하고 싶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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