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자 김****(ip:)
작성일 2024-02-06
쇼핑몰 측에서 잘못 처리된건지 우체국 택배측 실수인지 모르겠네요..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작성자 샐러드마켓
댓글목록
작성자 샐러드마켓
작성일 2024-02-06
먼저 쇼핑몰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.
말씀해주신 사항에 대해 공식문의처로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(적어주신 후기에 대한 적립금은 지급 완료되었습니다)
+
저희 측에서 따로 확인 한 결과 반품접수 기록에는 확인 되지 않으시고 우체국측의 실수로 예상이 됩니다.
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.
다음에도 비슷한 문제가 발생할 시 공식문의처로 연락 주시면 바로 처리 도와 드릴수 있으니 연락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